유용한 사진 어플 Best5

사람들이 모이면 자연스레 찍게 되는 사진! 헌데, 사진을 찍고 보정하고 이를 다시 홈페이지에 올리는 과정은 정말 번잡스럽기 그지없다. 예쁜 사진은 갖고 싶지만 따로 보정하기는 귀찮은, 이 시대의 귀차니즘을 위해 준비했다!
보정은 물론, 업로드까지 편하게 할 수 있는 사진 어플 Best 5.

원판 불변의 법칙을 깨라, More beaute2

 

 

 

 

 

 

 

 

 

 


포토샵을 할 줄 몰라 사진 찍기를 망설이는 당신에게 진심으로 추천해주고 싶은 어플! 사진을 선택하여 어플을 실행시키면 밝기, 노이즈 등이 자동 보정되어 화사하게 바뀐다. 사실 업그레이드가 되고나서 너무 뽀얗게만 나오는 경향이 없지 않으나, 그럼에도 피부에 자신 없는 사람에게 적극 추천할 수 있는 사진 보정 어플이다.
어플을 실행하여 직접 사진을 찍거나, 기존에 찍었던 사진을 보정할 수 있다. 하지만 인위적인 느낌이 적잖이 들기 때문에 하단의 밝기, 명암 등을 세부적으로 조정해주는 것이 좋다.
원판 불변의 법칙이라고? 무슨소리! 피부만 화사해져도 원판보다 200%는 예뻐질 수 있다.
http://itunes.apple.com/kr/app/id347331305

내 손안의 DSLR, 푸딩카메라

이미 사진 어플계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로 손꼽히고 있는 어플.
이 어플을 사용해보지 않은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고전적이지만 없어서는 안 될 어플이랄까? 총8개의 사진기와 8개의 필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를 조합하여 여러 가지 다른 느낌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셀프 촬영도 가능하다.
어플을 실행하고 카메라 버튼을 누르면, 세로축에서 각각 다른 특수효과를 지닌 사진기를 선택할 수 있고, 가로축에서 필름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이메일이나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로 손쉽게 공유할 수도 있다.
효과가 의심스럽다고? 푸딩카메라를 실행하는 순간, 당신의 의심은 1%도 남지 않을 것이다.
https://market.android.com/details?hl=ko&id=com.kth.PuddingCamera
http://itunes.apple.com/kr/app/id379411152

스마일캣-포스트카드

 

 

 

 

 

 

 

 

 

 

 


아기자기하게 꾸미는 것을 좋아하는 소녀감성 유저들에게 추천하는 사진어플!
폴라로이드 형태, 카드 형태 등 다양한 배경 디자인을 선택 할 수 있으며, 말풍선, 표정 스티커 등 200여 가지의 예쁜 스티커를 이용해 사진을 꾸밀 수 있다. 다이어리 꾸미는 것을 좋아하는 유저에게 권해주고 싶은 어플. 스마일캣 어플은 메시지 입력도 따로 할 수 있기 때문에 폰트나 컬러를 선택한 후 쓰고 싶은 메시지를 사진에 직접 넣을 수도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이메일 등으로 공유할 수 있다.
http://itunes.apple.com/kr/app/id395900517
http://www.tstore.co.kr/userpoc/game/viewProduct.omp?insProdId=0000138960

재미있는 사진합성, Photofunia

 

 

 

 

 

 

 

 

 

 




합성기술을 이용해 다양한 연출효과를 낼 수 있는 어플. 포토퍼니아는 원하는 프레임을 우선 선택한 후 자신의 얼굴 또는 합성하고 싶은 사진을 등록하면 이미지를 변환해준다.
예를 들어, 얼굴 사진을 가지고 해외 유명 관광지의 전광판이나 어느 화가의 캔버스 등 여러 배경에 자연스럽게 합성할 수 있으며, 유명 작품과 합성할 수도 있다. 무엇보다 선택할 수 있는 배경이 수없이 많은 것이 장점!
어플에서 사진에 어떤 효과를 줄 것인지 선택하면 서버에 이미지를 보내고, 이를 변환한 뒤 다시 스마트폰으로 이미지를 전송받는 방식으로, 한 번 이미지를 변환하는데 500KB~1MB의 데이터가 사용된다.
http://itunes.apple.com/kr/app/photofunia/id321240709?mt=8&ign-mpt=uo%3D4
https://market.android.com/details?hl=ko&id=com.photofunia.android

셀카가 반대로 나올 때 - 셀프카메라

 

 

 

 

 

 

 

 

 

 

 

셀프 사진을 자주 찍는 사람이라면 알 것이다. 셀프 카메라로 사진을 찍으면 좌우가 반대로 나와 어쩐지 어색하다고 느끼게 된다는 것을. 분명 자신의 얼굴인데 사진을 찍었을 때와 다른 느낌에 좌절을 경험한 적이 있다면 이 어플을 사용해보자!
‘셀카가 반대로 나올 때’를 이용하면 처음 찍을 때 화면에 보이는 그대로의 사진을 저장할 수 있다. 사진의 좌우를 바꿔주는 기능뿐이지만 다운 받아두면 두고두고 오래 쓰게 되는 어플 중 하나다.
http://itunes.apple.com/kr/app/id412684704

블로그 이미지

굿가이(Goodguy)

우리 생활 속 과학이야기